본문 바로가기
VPN 정보보호

4대 그랜드 슬램, 테니스 대회 프랑스 오픈 보는 방법 | 더 프렌치 오픈

by grats 2023. 4. 20.

테니스 팬이라면 5월 28일부터 6월 11일까지 열리는 프랑스 오픈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 대회는 세계 4대 그랜드 슬램 테니스 대회 중 하나로, 클레이 코트에서 열리는 유일한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라파엘 나달, 노박 조코비치, 카를로스 알카라스 등 남자 단식의 강자들과 이가 시비옹테크,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 오사카 나오미 등 여자 단식의 스타들이 경쟁을 펼칠 예정입니다.

프랑스 오픈 대회 개요

  • 프랑스 파리 롤랑가로스 경기장
  • 클레이코트
  • 2023년 5월 28일 ~ 6월 11일
  • 2022년 우승자 라파엘 나달, 이가 시비옹테크

이가 시비옹테크 - 폴란드

하지만 프랑스 오픈을 시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부 국가에서는 방송사가 프랑스 오픈의 중계권을 가지고 있지 않거나 유료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국가에서는 인터넷 검열이나 ISP 스로틀링으로 인해 원활한 스트리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VP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PN은 가상 사설망의 약자로, 인터넷에 연결할 때 고객님의 기기와 웹사이트 사이에 보안 터널을 만들어줍니다. VPN을 사용하면 고객님의 IP 주소를 변경할 수 있어서 원하는 국가의 서버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 오픈을 무료로 중계하는 프랑스 방송사 France TV를 시청하고 싶다면, VPN으로 프랑스 서버에 연결하면 됩니다. 그러면 France TV에서 고객님의 위치를 프랑스로 인식하고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VPN은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와 온라인 보안도 강화해줍니다. VPN은 강력한 암호화 기술로 고객님의 트래픽을 암호화하여 웹사이트, 앱, 서비스 등이 고객님을 추적하거나 간섭할 수 없게 해줍니다. 또한 VPN은 ISP나 로컬 와이파이 네트워크가 고객님의 속도를 제한하거나 차단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그렇다면 어떤 VPN을 사용해야 할까요? 저희는 ExpressVPN을 추천합니다. ExpressVPN은 세계 94개국에 위치한 초고속 서버 네트워크를 제공하며, 속도, 안정성, 보안에 있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ExpressVPN은 로그 미보관 정책을 통해 고객님의 활동 내역을 기록하지 않으며, 24시간 실시간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ExpressVPN은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오픈을 시청하려는 경우, ExpressVPN을 사용하여 빠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s://go.expressvpn.com/c/4047673/1648134/16063

 

ExpressVPN - A Fast and Secure VPN

ExpressVPN offers fast and private service worldwide with easy-to-use apps for PC, Mac, iOS, Android, Linux, and routers. Secure your internet today!

www.expressvp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