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PN 정보보호

ExpressVPN 가격 1년 100달러 그리고 평생 무료 사용 방법

by grats 2023. 8. 7.

VPN 중에 가장 좋은 것이 ExpressVPN이라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압니다. 하지만 1년에 100달러를 내야 하는 것이 부담입니다. 하지만 만약 100달러를 한번 내면 평생 무료라고 한다면 충분히 가치가 있지 않을까요? 우리나라 돈으로 13만 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세상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좋은 VPN을 평생 사용한다면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으시면 최대 3개월 이상 평생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ExpressVPN 가격의 비밀

ExpressVPN의 가격은 1년 100달러입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99.95달러 입니다. 

 

그런데 이 가격에서 할인을 해준다고 하면서 1개월 무료, 혹은 3개월 무료, 혹은 4개월 무료 추가를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1개월을 추가 무료 사용하거나, 3개월을 추가 무료 사용하는 경우, 그리고 4개월을 무료 추가 사용한다고 해도 결국 처음에 내야 하는 돈은 99.95달러입니다. 

 

ExpressVPN 무제한 사용

우연한 기회에 VPN이 필요해서 1년 99.95달러를 내고 가입을 했습니다. 

물론 1개월 무료 추가 링크를 통해서 가입했습니다. 

그래서 12개월 + 1개월이 된 것이지요. 

 

그런데 ExpressVPN 대쉬보드를 보다가 친구추천을 하면 내 이용기간이 30일이 늘어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물론 친구도 이용기간이 30일 늘어납니다. 

 

 

이건 친구도 좋고 나도 좋은 윈윈 전략이기 때문에 아주 좋은 제안인 것이지요. 

이렇게 해서 저는 현재까지 210일을 추가로 획득했습니다.

매월 1명씩은 제 추천링크로 가입을 하고 있어서 앞으로도 제 이용기간은 계속 늘어날 것 같습니다. 

화면을 클릭하시면 해당링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런 사실을 모르고 가입한 분이라도 

ExpressVPN으로 들어가서 위와 같이 친구추천에서 추천링크를 복사해서 

자신의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홍보하면 친구가 가입할 때마다 서로 같이 30일씩 늘어나므로 꼭 한번 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ExpressVPN 신규 가입이라면 무료 3개월 추가하고 시작하기

만약 현재 VPN 가입하지 않았다면, 

아래와 같은 이유로 ExpressVPN이 최고의 VPN이라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 94개국에 위치한 서버(지원하는 국가 수가 중요)
  • 컴퓨터, 테블릿, 휴대폰, 집 안의 라우터에서도 사용가능한 VPN
  • 한 번도 해킹을 당하지 않은 안전성
  • 빠른 속도
  • 넷플릭스, 혹은 F1, 윔블던 등 주요 국가에서만 방영되는 프로그램 시청 가능

 

그리고 아래의 링크로 가입하면 추가 3개월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pressVPN - 빠르고 안전한 VPN

ExpressVPN은 빠르고 비공개적인 서비스와 사용하기 쉬운 PC, Mac, iOS, Android, Linux, 공유기용 앱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인터넷을 보호하세요!

www.expressvpn.com

 

그리고 가입 후에는 친구추천을 이용해서 추가로 제한 없이 무제한 추가 30일을 통해 평생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