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사회

스타벅스 피지오 추천 | 유자 패션 피지오, 쿨라임 피지오

by grats 2023. 3. 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스타벅스의 인기 음료 중 하나인 피지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피지오는 스타벅스에서 즉석으로 탄산을 주입하여 만드는 수제 탄산음료 브랜드인데요, 다양한 맛과 색깔로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을 거예요. 특히 쿨 라임 피지오와 유자 패션 피지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피지오 중 하나인데요, 상큼한 라임 베이스에 건라임이 들어가서 모히토 같은 맛이 나요. 그리고 볶지 않은 커피 생두에서 추출한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기운도 살아나고요. 이번 여름에는 쿨 라임 피지오로 시원하게 즐겨보세요!

 

 

피지오 만드는 법

그럼 피지오는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요? 스타벅스 전용으로 제작된 피지오 스파클링 머신을 통해 음료 원액에 탄산을 직접 주입해서 한잔씩 만든다고 해요. 탄산 강도도 세 가지로 조절할 수 있어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보통 강도로 주문하는데요, 탄산이 적당히 많아서 거품도 잘 일고 맛도 좋아요. 원액에 기계로 즉석으로 주입한 탄산이라 그런지 탄산이 꽤 금방 빠져나가는 편이라서 빨리 마셔야 한다는 단점은 있어요. 그래도 한 잔에 한 번에 만들어주니까 신선하고 맛있어요.

피지오 종류

피지오는 쿨 라임 피지오 외에도 다른 맛들도 있어요. 예를 들면 블랙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는 블랙 티와 레모네이드를 블렌딩하여 스파클링한 음료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레모네이드의 맛이 나요.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는 패션 탱고 티와 레모네이드를 블렌딩하여 스파클링한 음료로,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한 맛이 나요. 유자 패션 피지오는 2022년 새로 출시된 피지오로, 약한 생강향과 유자맛이 어우러진 음료예요. 저는 아직 안 마셔봤는데, 궁금하네요.


여러분은 피지오를 마셔보셨나요? 어떤 맛이 제일 좋으세요? 저는 쿨 라임 피지오/유자 패션 피지오가 제일 좋아서 자주 마셔요. 여름에는 시원하고 상쾌한 음료가 필요하니까요. 스타벅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른 음료 중에서는 오늘의 커피도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